배우 이시언이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웃음에 폭발력을 더한다.

1일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3회에는 배우 이시언이 특별 출연, 와이키키 청춘 군단의 단짠 라이프에 역대급 포복절도 에피소드를 선사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로 이시언은 기상천외한 사연들을 취재하는 ‘세상에 이런 일들이’ PD로 깜짝 등장한다. 와이키키를 사수하려는 이준기(이이경), 국기봉(신현수)가 짜낸 묘안에 속아(?) 그곳에 발을 들이게 된다고.

이시언은 특유의 천연덕스러운 생활 연기로 극 속에 단숨에 녹아드는가 하면 누구와 있어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케미를 통해 코믹 에너지를 200% 충전, 웃음 기폭제 역할을 제대로 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차우식(김선호)와는 상상을 초월하는 첫 만남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지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시언은 “정말 한 장면도 빼놓지 않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특히 함께한 김선호 씨, 이이경 씨, 신현수 씨에게 오히려 뜨거운 청춘들의 에너지를 얻고 가는 것 같아서 고맙기도 하고, 또 그분들이 와이키키를 꼭 지켜내길 바란다(웃음)”며 센스 있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늘 방송을 보시고 많은 시청자분들께서도 한바탕 크게 웃으셨으면 좋겠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파이팅! 이 시대의 청춘들 파이팅“이라고 응원을 보태 훈훈함을 더했다.

이시언의 씬 스틸 활약은 오늘(1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