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현성이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에서 감성 열연을 펼쳤다.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3’로 큰 사랑을 받은 신예 배현성이 싱어송라이터 이우의 타이틀곡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에 출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셨다.

사진=어썸이엔티

배현성은 두 남녀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사랑했던 이를 그리워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 아련한 눈빛을 통해 이별을 마주한 쓸쓸하고 애틋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배현성이 출연한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는 영화 ‘공조’, ‘창궐’ 등을 연출한 김성훈 감독이 전체 기획과 총 연출을 맡아 관심을 끈 바 있다. 영화 같은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에 싱어송라이터 이우와 구구단 해빈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 것. 배현성이 출연한 이우의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이우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

한편, 지난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턴사원 역할로 정식 데뷔한 배현성은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서 신입생 ‘박하늘’ 역을 통해 ‘워너비 남사친’의 정석을 보여주며 차세대 여심 저격수로 떠올랐다. 이번 이우의 뮤직비디오 ‘예전의 오늘’을 통해 감성 열연을 펼친 배현성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