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 완연해지는 봄날씨와 함께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얼굴과 손발처럼 쉽게 드러나지는 않지만 신경 써 청결을 유지해야 하는 신체부위를 위한 케어템이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는 특허 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로 꼼꼼한 제모를 가능하게 한다. 독특한 세라믹 소재의 표면으로 가는 체모까지 잡아주며 핀셋 형태의 제모 기술로 누워있는 체모를 세워 강력하게 뽑아낸다. 또한 둥근 형태로 만들어져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제모 시 발생하는 자극을 줄여준다. 헤드 교체만으로 발각질 제거도 가능하다. 회전식 원형 디스크는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정교하게 각질을 제거해 노출이 많은 여름철 매끄러운 발 관리를 돕는다.

이외 쉐이빙 헤드와 트리머 빗이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부위의 체모를 정돈할 수 있다. 더불어 방수 및 무선 기능으로 샤워 중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여기에 속도 조절 기능으로 체모 양에 따른 맞춤 제모를 제공하며, 인체공학적 S라인 핸들로 어느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고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는 ‘샤티넬 모근 제모기' 캠페인을 오는 7월31일까지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4월7일까지 제모기 구매 고객에게 3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선착순으로 록시땅 샤워젤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필립스 여행용 미니 헤어드라이기를 증정한다.

사진=팩토리얼 제공

최근 건강 정보 프로그램에서 Y존을 소재로 특집 방송을 진행하는 등 Y존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몸에서 독소를 처리하는 기관인 림프가 60% 이상 분포돼 있는 Y존은 남녀를 불문하고 필수 건강관리 부위로 떠올랐다.

요실금·과민성 방광 등 성인 남녀의 생식기 질환 발생률이 높아짐에 따라 비수술적 치료인 케겔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다. 와이존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케겔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케겔운동은 골반저근을 조이고 펴는 것을 반복하는 운동으로 하루에 20회 정도로 시작해 점차 400회 정도까지 늘려가면서 3개월 이상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팩토리얼의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는 의자나 침대, 변기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15분간 앉아있으면 전기자극(저주파 펄스)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및 이완을 시키며 정확한 케겔운동을 가능케 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사진=마블크림

남성의 와이존은 구조상 땀이 차기 쉽고 통풍이 어려워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경우 세균으로 인해 가려움·습진 등 피부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사전 예방과 관리가 중요한데 ‘마블 크림'은 중요 부위를 빠르게 건조시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준다. 특히 정상 체온보다 낮게 유지해야 한다는 신체 특성을 고려해 멘톨 성분과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만들어진 저자극 제품으로, 청소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시크릿버진 제공

많은 여성이 연약한 와이존 피부로 인해 여러 불편 증세를 겪는다. 특히 질염은 각종 질 분비물, 냄새 등의 증상을 유발하고 치료하더라도 소홀하게 관리하면 재발하기 쉽기에 평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성청결제 브랜드 시크릿버진의 일명 ‘와이존 에센스’는 엘-아르기닌 추출물을 비롯해 쑥, 석류, 스피루리나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된 천연 여성청결제다. 고농축 식물 성분 함유로 청결과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의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사진=콜만 제공

전통 깊은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의 여성청결제 ‘인티미트 워시’는 피부 본연의 pH와 유사한 최적의 pH5.5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한 Y존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원료와 유기농 성분을 담아 엄격하기로 유명한 이탈리아 유기농 인증기관 ICEA로부터 친환경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특히 투명한 액상 타입 클렌저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고, 유기농 캐모마일·카렌듈라·수레국화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한 Y존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