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과 이성경이 걸크러시 형사로 변신한다.

사진='걸캅스' 포스터

나쁜 놈들 때려잡는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걸캅스’가 5월 개봉을 앞두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 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비장한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전동휠을 타고 등장하는 미영(라미란)의 강렬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녀가 움직인다!’라는 카피와 함께 매서운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미영은 과거 전설의 형사였지만 현재 민원실 퇴출 0순위인 위기의 주무관이다.

사진='걸캅스' 예고편 캡처

여기에 욱하는 성질로 징계를 받은 현직 꼴통 형사 지혜(이성경)가 민원실로 쫓겨나 미영과 함께 근무하게 된다.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대는 시누이와 올케 사이처럼 두 사람은 우연히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단서를 발견하고 경찰에 사건 접수조차 여의치 않자 미영과 지혜는 “이 사건 우리가 치자, 우리밖에 없어”라며 비공식 수사에 돌입한다.

“시작할까요? 일망타진!”을 외치며 출동하는 걸크러시 콤비의 모습은 답답한 현실 속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안겨주며 핵사이다 오락영화의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걸캅스’는 전세대가 좋아하는 독보적인 매력의 연기파 배우 라미란이 민원실 주무관이 된 전설의 형사 미영 역을 맡아 스크린 첫 주연에 도전하고 충무로 라이징 스타 이성경이 꼴통 형사 지혜로 출연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핵사이다 예고편을 공개한 ‘걸캅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