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가득한 날씨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를 산화시켜 노화를 앞당기는 미세먼지는 호흡기 건강뿐 아니라 피부와 두피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세정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클로란 제공

클로란이 외부 환경의 유해 물질로 인해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정화시켜줄 ‘아쿠아민트’ 3종을 출시했다. 핵심 성분인 아쿠아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대기 오염으로부터 두피 보호는 물론 울트라 프레싱 포뮬라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민트의 프레쉬 향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헤어의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리프레싱 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두피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머리 엉킴 완화 및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항산화 효과로 생기를 전달해 젊은 두피 케어가 가능한 2in1 제품의 ‘아쿠아민트 두피 팩&헤어 컨디셔너’ ▲두피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고 냄새 정화 효과를 6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는 워터 제형의 스프레이 타입 ‘아쿠아민트 두피 세정 미스트’로 구성됐다.

특히 클로란 식물재단에서는 중국 칭화환경대학과 파트너십을 통해 아쿠아민트 성분이 수생 생태계를 변화시키는데 크게 작용하는 녹조 발생을 억제하고,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센터와 환경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쿠아민트 추출물의 중금속 오염물질 제거 효과 등 강력한 정화 기능을 확인했다.

‘아쿠아민트’ 3종은 전국 올리브영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 ‘미세먼지 해결템’을 테마로 한 단독 구성 세트와 더불어 최대 25% 할인가격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