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새 앨범 타이틀곡이 3곡이라고 밝혔다.

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믿고 듣는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의 새 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발매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나만, 봄'은 우지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 두 멤버는 수록곡 '나들이 갈까', '별 보러 갈래?', 'Seattle Alone(시애틀 얼론)', 'Mermaid(머메이드)'까지 총 다섯 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안지영은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앨범이다. 사춘기에 솟아나는 기운을 꽃기운이라고 한다. 저번 앨범까지 일기장에 소소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하나하나씩 모아서 사춘기 집으로 완성시킨 앨범이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또 타이틀곡에 대해서 안지영은 "타이틀곡이 3곡이 수록됐다. '나만, 봄', '별 보러 갈래', '머메이드'다. 그중 메인 타이틀이 '나만, 봄'이다.  두가지 의미가 있다. 나만 봐줬으면 하는 것. 나만 갖고 싶은 것이라는 의미"라며 "나만 그 사람을 보는 것이 안되니까 심술이 나고 그 사람 옆에 마냥 붙어있고 싶은 사춘기 마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신경을 많이 썼다. 큰 에피소드보다는 녹음을 한 곡당 두번 씩 했다. 뮤직비디오를 오키나와에서 촬영했다. 영상미가 아름답다"고 포인트를 전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소파르 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