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이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한 달 내내 신아(신라아이파크)의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14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축하 댓글 경품 이벤트’ ‘N주년 기념’ ‘3주년 삼박한 딜’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축하 댓글 이벤트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3주년 축하 또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 케이크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각 고객의 가입 연차에 따라 I-캐시로 변경할 수 있는 하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3주년 맞이 특별 기념 이벤트 ‘3주년 삼박한 딜’ 도 실시한다. 4월 한 달간 숫자 ‘3’이 들어간 날 (3일, 13일, 23일, 30일)에 면세점 인기 브랜드인 LG프라엘, 멀버리, 조말론, 골든구스 등을 파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4월 한정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친구 초대 이벤트 ▲신라아이파크앱 리뷰 이벤트 ▲쇼핑지원금 및 제휴 할인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