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네온 컬러가 2019년 봄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네온 컬러의 맨투맨은 패셔너블한 면모를 강조하면서 동시에 센스있는 캐주얼 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서 봄철 필수 패션 아이템이다. 이에 네온 컬러를 담은 맨투맨을 활용한 남녀 봄 캐주얼 스타일 팁을 전수한다.

사진=화보, 맨투맨 – 콜마오리지널스 / 시계 – 브리스톤

# 화사한 봄 느낌의 ‘오렌지&화이트’ 맨투맨

따뜻한 봄 날씨가 찾아온 만큼 봄 느낌이 가득한 색상의 맨투맨을 입어보자. 오렌지와 화이트의 조화가 산뜻한 콜마오리지널스 맨투맨은 독특한 배색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준다. 또 어깨 라인과 왼쪽 소매 상단에 부착된 빅 로고는 뉴트로한 이미지까지 선사한다.

오렌지 네온 컬러 맨투맨으로 트렌디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면 심플한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해 훈훈한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톡톡 튀는 색감의 맨투맨과는 반대로 차분한 톤의 팬츠를 매치하면 부담 없는 네온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끝으로 화사한 화이트 시계로 전체 룩에 생기를 더하는 것도 팁이다.

사진=화보, 맨투맨 – 콜마오리지널스 / 안경 – 리에티

# 상큼한 봄 기운의 ‘라임’ 맨투맨

상큼한 봄 분위기를 풍기고 싶다면 그린 계열의 네온 컬러 맨투맨을 추천한다. 봄의 활력을 연상시키는 콜마오리지널스 라임 맨투맨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네온 컬러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특히 맨투맨의 가벼운 듯 부드러운 소재가 하늘하늘한 분위기를 상승시켜 세련된 여성미를 자아낸다.

라임 네온 컬러 맨투맨에는 캐주얼한 데님팬츠가 제격이다. 눈에 띄는 색상의 라임 맨투맨은 진한 데님팬츠와 어우러졌을 때 전체적으로 균형감이 잡히기 떄문.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골드 안경테로 포인트를 주면 패셔너블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사진=콜마오리지널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