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모시고 사는 집사들이 주목해야할 소식이 있다. 쿠팡이 ‘반려동물용품’카테고리를 개편하며 220만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제공

개편과 함께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중심으로 테마관 홈 화면을 새롭게 꾸몄다. 사료, 하우스, 캣타워, 장난감 등 필수품들을 모아 20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펫스타일' '나들이 펫티켓' '노령견&노령묘' 테마샵 운영으로 고객의 맞춤 쇼핑을 돕는다. 강아지, 고양이뿐만 아니라 관상어나 소동물·가축용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 페이지를 운영해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달은 봄을 맞아 털갈이가 많은 만큼 쉬운 털 관리법을 소개하며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털 관리의 기본인 빗질부터 미용, 목욕, 청소까지 놓치기 쉬운 관리 방법들을 모았다.

또한 쿠팡은 단독으로 대한사료, ANF, 마즈, 카길건강백서, 아이펫밀크 등 여러 유명 브랜드사들과의 직거래를 통해 인증된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마련했다. 주문하면 바로 다음 날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편리함까지 더했다.

대표상품 ‘코멧 강아지 간식 져키 바이트 600g’ ‘ANF 전연령 유기농 6Free 연어 애견사료’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발효 100’ ‘내츄럴발란스 오리지날 울트라 5kg’ ‘탐사패드 대형(75*65cm) 흡수력 4단계 60매’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 어덜트’ ‘프로베스트 캣’ ‘그리니즈 티니 몬스터백’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