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기념일이 없는 4월은 유통업계에서 ‘고난의 달’로 불린다. 특히 신학기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과 가정의 달 5월 사이에 낀 달이기 때문에 유독 소비가 위축되는 경향이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할인은 기본에 이에 더해 이색 마케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에스더포뮬러 제공

# 에스더포뮬러 ‘4월을 담다’, 최대 70% 할인

에스더포뮬러 온라인 전용몰 ‘에스더몰’은 4월 한 달간 ‘4월을 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더포뮬러 대표 제품인 ‘여에스더 유산균’을 비롯해 종합비타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포뮬러’,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코큐텐밸런스’ 등 에스더 포뮬러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섭취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산균 제품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세트를 기획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티몬 제공

# 티몬 ‘4랑해 티몬’, 매일 다른 마케팅 프로모션

티몬은 4월을 맞아 한 달 동안 할인 캠페인인 ‘4랑해 티몬’을 진행한다. 소비자의 마음을 녹이기 위한 파격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캠페인 첫날이었던 1일에는 제주도 편도 항공권과 세아제를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 4010원 할인쿠폰을 지급했다.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이 진행되는 한 달간 매일 이채로운 마케팅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1일에는 ‘티몬데이’, 2일에는 ‘리워드데이’, 3일에는 ‘여행페어’, 4월에는 ‘사은품데이’ 등이 준비돼 있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 까사미아, 봄맞이 집단장...홈스타일링 소품 ‘최대 50%’

까사미아가 오는 25일까지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홈스타일링 아이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은 물론 웨딩 아이템 20% 할인, 홈스타일링 소품 최대 50% 할인, 온라인 전용상품 기획전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몰 ‘까사미아숍’에서는 온라인 전용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우든힐 베드룸 시리즈’ ‘리사 시리즈’ ‘데이브 3인 쇼파’ ‘마쉘 3인 소파’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기획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디노샵 제공

# 다노샵, 5주년 기념 이벤트...매주 목요일 50% 세일

다노샵이 5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연다. 모든 회원에 4월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다노샵 대표 제품 1종씩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다노 습관성형’을 검색할 시 행사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한편 다노샵은 저염·저당·고단백·저탄수화물 식품만 엄선해 취급하는 건강·다이어트 식품몰이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 하프클럽, 최대 90% 세일...신규고객을 위한 선착순 판매도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7일까지 봄 정기세일 행사를 열고 S/S 시즌 남녀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와 더틸버리, 온앤온, 올리비에스클로젯부터 남성고객을 위해 바쏘옴므, 휠라,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이 참여한다.

액세서리 아이템도 준비했다. 레이벤, 안나수이, 페라가모, 에스까다 등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는 80%까지 세일한다. 이 밖에 4월에는 신규고객 및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한다. VIP 등급 회원은 5% 쿠폰 4매와 3000원 쿠폰, VVIP 회원은 10% 쿠폰 3매와 7% 중복쿠폰,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로 가입한 고객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마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인기상품을 선착순으로 2500원에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