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스맥주가 한국마케팅협회와 동아일보 공동주최 ‘제2회 코틀러 어워드’의 이노베이션 부분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에비스맥주 제공

코틀러 어워드는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한 국내 기업 및 기관을 발굴하기 위해서 제정된 상이다.

에비스맥주는 국내 론칭과 함께 품질 경쟁력은 물론, 국내에 없던 슈퍼 프리미엄 시장을 만들어내며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브랜드로 뽑혔다. 특히 판매 업장, 가격, 제품, 품질관리 등에서 차별화를 추구하며 수입맥주로서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편 에비스맥주는 1890년에 출시된 일본 최고(最古)의 프리미엄 맥주로, 맥주 원료 전담 관리인이 전 세계의 농장과의 협동계약재배를 통해 고품질의 원료를 수급받아 엄격하게 검수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고급 일식집과 호텔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정용 에비스 캔맥주는 2017년 9월 국내에 정식 론칭된 이후 짧은 시간 내에 국내 소비자에게 고품격 맥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