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가 대체불가의 재미로 금요일 밤을 가득 채웠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가 1부 9.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1.9%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이자 금요일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6.7%(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7.6%로 이날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쾌한 봄맞이 준비를 펼친 박나래의 버라이어티한 하루와 드디어 패션위크 무대에 선 성훈의 모델 도전기가 꿀잼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봄을 맞이해 나래바 새 단장에 나섰다. 여전히 거실 한구석을 차지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남극을 방불케 하는 냉동실을 정리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박나래는 이제까지 본 적 없는 격렬한 청소를 시작했다. 무엇보다 청소에 대한 열의가 불타오를 때마다 열일하는 그녀의 전완근은 그녀를 청소 요정으로 등극시키는 데에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며 웃음을 하드캐리했다. 

또한 나래바의 도마를 손수 만들기로 마음먹은 박나래는 목공방을 방문, 다른 사람들이 선택하지 않은 어려운 길을 택하며 손재주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타고난 팔근육을 자랑하며 어려운 작업들도 뚝딱뚝딱 해낸 것은 물론, 그녀가 내뿜는 유쾌한 기운은 시청자들의 입꼬리까지 끌어올렸다고.

한편 데뷔 8년차 모델로 서울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게 된 성훈의 파란만장한 하루가 펼쳐졌다. 패션위크 당일 성훈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세팅하며 쇼의 디자이너인 장광효와 살갑게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복잡한 피날레 동선을 끊임없이 암기하며 만반의 준비를 해 남다른 프로페셔널함을 뽐냈다.

성훈은 리허설 현장에서부터 쇼가 시작되기 직전까지 긴장한 기색을 드러내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으나 쇼가 시작되자마자 눈빛이 돌변, 능숙한 워킹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각고의 노력을 불사하며 수 많은 사람들 앞에서 모델로 당당히 선 성훈의 모습은 안방극장까지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