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GS홈쇼핑에 지난 31일 단독 론칭했다.

‘옐로부츠’로 유명한 팀버랜드는 어페럴, 액세서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토탈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GS 홈쇼핑을 통해 봄철 도심 속 아웃도어 활동에서 팀버랜드의 DNA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인 레이서 재킷과 트리 로고 티셔츠 2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8만9000원)에 선보인다.

‘시그널 마운틴 레이서 재킷’과 ‘케네벡 리버 아플리케 로고 티셔츠’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면서 스타일을 놓치지 않은 모던한 디자인의 스타일과 기능,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철학까지 모두 담아낸 아이템이다.

특히 ‘시그널 마운틴 레이서 재킷’은 재활용된 폴리에스터로 원단을 사용해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했으며 패커블 기능과 경량 DWR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방수 기능과 우수한 통기성을 담았다. 봄철 변화무쌍한 기후에도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케네벡 리버 아플리케 트리 로고 티셔츠’는 합성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닿는 것까지 고려했다. 워싱을 통해 만들어진 원단을 사용하여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담았고 그레이와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