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마몽드 특별 기획전’을 열고, 리뉴얼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포함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전 고객 사은 키트 증정, 뷰티포인트 20% 적립, 상품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G마켓 제공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정상가에서 1만원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이 제품은 식물이 꽃을 피울 때 필요한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 성분을 이용해 만든 것으로 미세먼지,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노화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바꿔준다.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인기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로즈 워터 토너 150ml 3개+플라워토너 5종 체험키트’는 1만3500원, ‘마이크로 딥클렌징폼 150ml 2개’와 ‘에브리데이 톤업 선베이스 40ml 2개’는 각각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헤어 팡팡 섀도우’는 7000원,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쿠션’은 1만원에 각각 선보인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마몽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결광피부 5종 마법키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결제 금액의 20%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평상 시 뷰티포인트 적립이 결제 금액의 1%인 것과 비교하면 20배로 혜택이 쌓이는 격이다.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도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R 사이즈’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5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2등부터 6등(각1명)까지는 ‘1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