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들을 잡기 위해 ‘TEAM B.P.R.D’가 떴다.

사진='헬보이' 스틸컷

다크호스 코믹스의 최강 히어로 영화 ‘헬보이’가 ‘TEAM B.P.R.D’의 완벽한 호흡과 케미를 자랑하는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데이빗 하버)가 전세계를 집어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를 비롯해 죽은 자의 영혼을 불러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앨리스(사샤 레인), 재규어 변신 능력을 갖춘 요원 다이미오(대니얼 대 킴)가 활약하는 ‘TEAM B.P.R.D’는 초자연적 빌런들과 맞서며 화끈한 액션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사진='헬보이' 스틸컷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헬보이와 철모를 삐딱하게 쓴 채로 미소짓는 앨리스가 나란히 다이미오를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헬보이는 강력한 무기인 ‘파멸의 오른손’을 앨리스 머리 위에 편하게 얹고 있어 친근함은 물론 특유의 유쾌함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다른 스틸에는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숲에 나란히 선 앨리스와 다이미오의 표정만으로도 긴장감을 선사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적을 향해 공격하는 ‘TEAM B.P.R.D’의ㅏ 모습도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헬보이는 초자연적 빌런들을 단번에 날려버리는 리볼버를 겨누고 함께 선 다이미오와 앨리스까지 하나된 모습으로 긴박한 상황을 짐작케 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의 곁을 지키는 세 사람은 완벽한 팀워크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TEAM B.P.R.D’의 환상 팀워크를 담은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한 ‘헬보이’는 4월 10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