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볼거리 먹거리, 쇼핑까지 전부 누릴 수 있는 ‘몰링’에 대한 인기가 높다. 이에 영등포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고객 감사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경방 타임스퀘어 제공

브랜드 혜택을 한데 묶은 이번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1층에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글로벌 패션 및 잡화, 라이프스타일, 뷰티, F&B 등 100여 개 매장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패션 브랜드 리뉴얼 오픈 행사와 기획 행사가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맞이한다. 에이랜드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플리마켓을 마련하고 다양한 SS아이템을 30%에서 최대 70%까지 세일 판매한다.

빈폴은 브랜드 30주년 기념으로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은 ‘이제서른’ 콘서트 티켓, 2등은 SS상품 10% 할인권 외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지오다노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단독 브랜드 데이로 전 품목 10% 세일한다. 또 19일부터 28일까지 6가지 품목을 특가로 판매한다.

SPA 브랜드에서는 에잇세컨즈가 MID-SALE 행사로 오는 14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타임스퀘어점 단독으로 CGV 영화 티켓을 소지하는 고객에게는 신상품을 10% 세일 판매한다. 스포츠브랜드에서도 가이드북 이벤트에 참여한다. ABC마트와 컨버스는 10% 할인을, 리복과 푸마셀렉트, 휠라, 오니츠카타이거, 뉴발란스에서는 증정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스비에서는 오는 30일까지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 최대 12만원의 이벤트 카드를 선물한다. 무인양품은 따뜻한 봄을 맞아 오는 5월9일까지 마마마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찰스앤키스는 2019 SS 신상품 프로모션으로 체인 링크 숄더백을 9만9000원에, 체인 링크 링 디테일 지갑을 8만5000원에 판매한다.

뷰티 브랜드는 화사한 색소 제품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코르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메가 샘플링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은 5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시세이도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면 모던 매트 파우더 미니 립스틱 1종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선크림 대전으로 마몽드와 한율 선스틱을 4월 한 달간 1+1 행사를 하고, 이니스프리는 틴트와 립스틱을 1+1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일 100개 한정으로 색조 전 품목 30% 세일을 진행한다.

한편 총 29개 외식 및 카페 매장에서는 각종 모임과 약속이 잦은 봄 시즌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러브블라썸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가격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증정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