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 화려한 축제, 저렴한 물가 등 나홀로, 커플, 가족 단위 관광객을 매혹할 만한 요소를 두루 갖춘 여행지다.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지를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포토 스튜디오 ‘Feel the Phil(필리핀을 느껴보세요)’이 열린다.

사진=필리핀 관광부 제공

오는 25일부터 5월6일까지 서울 인사동 인사아트센터 1층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관광지 총 12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여행 화보와 같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체험형 스튜디오다. 각 부스는 바콜로드의 가면 축제, 보라카이의 해변, 보홀의 초콜릿 힐, 세부의 바다 등 필리핀 대표 관광지로 꾸며졌으며, 촬영을 통해 실제 필리핀에 온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Feel the Phil’ 스튜디오 방문객들을 위한 SNS 이벤트도 준비됐다. 스튜디오의 다양한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가장 마음에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지정 해시태그(#필리핀관광부 #FeelThePhil)와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phltourism)을 삽입해야 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4명)에게는 왕복항공권 및 고급 리조트 숙박권이, 2등(8명)에게는 왕복항공권이 주어진다. 여기에 정통 필리핀 레스토랑 ‘조비스그릴’ 상품권(4명)과 생망고 한 박스(10명)까지 더해져 총 26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