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용주가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이 시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오는 10일 오후 6시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를 예고한 용주가, 오늘 8일 오후 6시 용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이 시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모습과 부드러운 감정선을 담았다. 용주가 노래하는 모습과 함께 누군가를 만나러 준비하는 과정이 담겼다. 용주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이는 등 남다른 매력을 선보여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용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담긴 타이틀곡‘이 시간’의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차세대 감성 발라더로 자리 잡은 용주의 러브송의 발매가 임박하면서 리스너들 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지난 6일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된 '2019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에서 타이틀곡 '이 시간'을 선공개해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용주는 아이돌 비주얼과 실력, 두 마리 토끼를 사로잡은 용주는 ‘더 팬’ 출연 이후 빠르게 팬덤이 형성되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팬덤을 가진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당당히 다음 공식 카페 랭킹 10위권대에 진입하며 K팝 장르에서 주춤하던 발라드 계의 떠오르는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용주의 첫 미니앨범 '이 시간 (This Tim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은 오늘 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모스트웍스, NUPLAY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