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유재석, 조세호를 만난다.

16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은 이달 초 서울 종로구와 성북구 일대에서 첫 촬영을 진행, 최근 '할담비'로 세상의 주목을 받고 있는 지병수 할아버지와 만남을 가졌다.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돌아올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시민들과 퀴즈를 풀며 이야기를 나누는 길거리 퀴즈쇼. 마침 첫 촬영에서는 종로구 사회복지관에 계시는 지병수 할아버지와 만남이 성사됐다.

유재석과 조세호를 매우 반가워하며 따뜻한 포옹을 나눈 지병수 할아버지는 인생 이야기를 나누고, 퀴즈에 도전했다. 특히 폭발적인 인기의 주역 '미쳤어'를 열창하며 웃음과 행복을 다시 한 번 전파했다는 후문. 할아버지의 '미쳤어' 열창에 유재석과 조세호 역시 흥을 터트리며 한바탕 춤판이 벌어졌고, 할아버지가 '러비더비' 등 다른 애창곡으로 화답하며 복지관 뒷마당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한편, 반 년 만에 다시 '사람 여행'을 시작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는 호기롭게 첫 오프닝을 촬영, 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훈훈한 사람 이야기를 한보따리 담아냈다. 하지만 오랜만에 유쾌하고 입담 좋은 시민들을 만나 장시간 토크를 나누며 체력이 소진된 '자기야 콤비'는 갓 구운 빵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고. 제작진이 공개한 현장 사진에서는 사이좋게 식빵을 손에 나눠 쥐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를 선사한다.

소박한 시민들의 일상에 행복을 전할 '사람 냄새 제대로 나는 로드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4월 1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특히, 첫 방송에 앞서 9일(화) 밤 11시에는 지난 1~12회에 가진 만남들 중 시청자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시민들의 모습을 몰아볼 수 있는 스페셜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