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에서 봄을 맞이하여 8일부터 푸짐한 혜택의 ‘비데 지금 45(비데 지금 사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인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의 방수비데 5개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긴 기간만큼이나 넉넉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행사 품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방문 설치 혜택과 노비타 정품 이온 정수 필터 2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기본 혜택과 함께 구매 제품별로 물걸레 청소기, 화장지 등의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우선 ‘테라피 비데(BD-WD60)’, ‘컴포트 방수 탈취 비데(BD-N443)’모델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독일 기펠 물걸레 청소기가 함께 제공된다. 테라피 비데는 1개의 노즐로 3개의 물줄기 사용이 가능한 ‘3-WAY’노즐을 갖춘 모델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컴포트 방수 탈취 비데는 국내 최초로 탈취와 방수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노비타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일반형 비데인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와 ‘방수 컴포트 비데(BD-N431)’,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잘풀리는 집’ 화장지 12롤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노비타 비데 제품은 전 모델이 높은 판매량의 인기 상품인 가운데, 스파플러스 비데가 특히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출시와 함께 인기를 끌며 콜러노비타 대표 상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은 스파 플러스 비데는 기존의 앞뒤로만 움직이던 노즐에 좌우 움직임을 추가한 국내 최초 ‘3D 무브워시’ 기능이 적용된 모델로 더 넓고 세밀한 입체 세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 가지 노즐에서 세 가지 수류를 컨디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3-WAY 노즐을 이용한 스파 모드는 온도와 수압을 달리한 2분 간의 비데 스파 모드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혈액순환 및 근육이완, 릴렉스 등 세 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편안한 스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비데는 최소 IPX4등급 이상의 방수 설계가 적용돼 모든 방향에서 물보라를 맞아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특히 컴포트 방수비데와 컴포트 방수 탈취 비데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로 물청소도 간편하다. 여기에 방수비데의 리모컨은 IPX7등급의 완전방수로 고장 걱정이 없다. 국제 공인 방수 성능인 IPX는 숫자가 높을수록 방수 성능이 뛰어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