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농원정대가 어촌 일손돕기에 나선다.

8일 방송되는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3-대농원정대'에서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어촌 일손 돕기에 나서 이목을 사로잡는다.

tvN '풀 뜯어먹는 소리3 - 대농원정대'는 농어촌을 지키고 있는 전국 청년 농부와 어부를 만나며 시골을 지킬 새로운 방법을 찾는 예능 프로그램. 고딩농부 한태웅은 자신과 같은 대농의 꿈을 갖고 살아가는 청년들을 만나며 대농의 꿈에 한걸음 다가서는 것. 지난주 첫 방송에서 멤버들은 울산 바닷가에 도착, 최연소 해남 고정우와 함께 생애 첫 물질에 나서며 따뜻한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항구의 한 수산물 직판장에 도착, 자신만의 특기를 한껏 발휘하며 본격적인 어촌 일손 돕기에 나선다. 먼저 박명수와 양세찬은 특유의 재치로 손님 모으기와 서빙을 전담하고 '풀뜯소' 공식 요리사 박나래는 회 썰기에 도전한다. 또한 고딩 농부 한태웅은 꼼꼼함을 발휘할 수 있는 계산대를 맡는다. 네 사람은 지난 첫 만남부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바 있어 오늘 방송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다시 한번 물질에 도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주 멤버들은 생애 첫 물질에 나섰으나 양세찬을 제외하면 좀처럼 잠수에 성공하지 못했던 것. 박나래는 "설렘 반, 걱정 반"이라는 심정을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거센 파도와 함께 "어제보다 더 안 들어가진다"는 다급한 외침이 들려와 이날 물질 성공 여부에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저녁식사 중 갑자기 시작된 노래자랑부터 한태웅과 고정우의 속 깊은 대화, 할머니를 향한 고정우의 애틋한 마음이 공개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풀 뜯어먹는 소리3 - 대농원정대'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