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30만 이상의 팬들이 즐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필름콘서트가 6월1일, 2일(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해리포터 필름콘서트 시리즈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공연에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아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모든 사운드 트랙을 담아낼 예정이다. 관객들은 코리아쿱오케스트라를 통해 존 윌리엄스의 음악 연주와 대극장을 꽉 채운 스크린으로 영화 전체를 감상하며 마법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2016년 씨네콘서트와 워너브라더스. 컨슈머 프로덕츠는 ‘해리포터’ 영화를 기념하는 세계적인 콘서트 투어인 ‘해리포터’ 영화 콘서트 시리즈를 발표했다. 같은 해 6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콘서트 세계 초연 이후 130만 명 이상의 팬들이 이 공연을 즐겼으며 2019년 말까지 48개 이상의 나라에서 900여회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시네콘서트의 대표이자 ‘해리포터’ 영화콘서트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저스틴 프리어는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을 계속해서 즐겁게 하는 일생에 한 번뿐인 공연이다. 사랑하는 영화가 스크린에 투영되는 동시에 교향악단이 라이브로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사하게 된 것은 큰 기쁨이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사건”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연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