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이즈원츄’ 오늘(11일) 최종회, 게릴라 이벤트 성공할 수 있을까

아이즈원과 팬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공연의 결과가 밝혀진다. 

오늘(11일) 방송될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최종회에서는 아이즈원의 깜짝 게릴라 이벤트 미션이 진행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즈원의 비밀친구 게임이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유진이의 입학식을 찾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 멤버들은 이후 자신의 비밀친구를 공개하며 각자의 방식대로 마음을 전했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았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마지막 방송인 오늘, 아이즈원에게 의문의 비밀 편지가 도착한다. 편지가 안내하는 만남의 장소는 여의도 한강 공원. 이곳에서 아이즈원에게 깜짝 미션이 주어진다. 바로 천 명의 팬들을 모집해 게릴라 공연을 성공시켜야 한다는 것. 아이즈원은 삼삼오오 흩어져 직접 거리로 나가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12명의 멤버들이 팀을 나눠 대학교와 도심지를 활보하며 홍보한 것은 물론, 라디오 출연 중에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열혈 홍보봇이 돼 팬들을 초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거리 곳곳에서 만난 시민들은 아이즈원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리고 과연 게릴라 공연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을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화장품 모델이 돼 화보 촬영에 나선다. 평소에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았던 멤버들은 컴백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즐겁게 촬영에 임한다. 아이즈원의 케미와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이즈원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최종회는 오늘(11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Mnet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서울우유협동조합, ‘이달의 독립운동가 온팩 프로모션’ 진행 icon'초특급 유닛' 엑소-첸백시, 日 디지털 싱글 'Paper Cuts' 12일 국내공개 icon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윤공주 합류...김소현-차지연과 치명美 예고 icon'세젤예' 주현-이원재, 두 부자간의 수상한 움직임...독특한 부성애 iconAB6IX, 데뷔 앞두고 첫 단독 리얼리티 '브랜뉴보이즈' 론칭...18일 첫방송 icon'로망' 이순재-정영숙, 45년차 노부부의 ‘아른아른’ 로맨스...따뜻한 비하인드 현장 icon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토끼시리즈 할인·증정 icon문소리·장사익·포레스텔라·크라잉넛, ‘내가 사랑한 아리랑’ 오늘(11일) 100분 생방송 icon선미, 엠카 ‘스튜디오 엠’ 출연...미발표곡 퍼포먼스 예고 icon2019 4월 모의고사, 국어 역대급으로 쉬워...마의 '88점' 넘나 icon승리, 또다른 성접대 혐의 포착..."강남서 식사 후 2차" icon나도 홈카페 도전? 네스프레소부터 스메그까지, 2019 서울커피엑스포 icon[리뷰] ‘헬보이’ 개성만점 다크 히어로 컴백, 코믹+공포까지 매력 폭발 icon돈이 되는 수면 '슬리포노믹스'...쿠팡, '침구·침실' 스타일링 가이드 눈길 icon‘아름다운 세상’ 오만석X조여정 부부, 남다름 사고에 예민한 이유는? 의문 가득한 행동 icon'루크쇼 자책골' 바르셀로나, 챔스 8강 맨유 원정 1-0 승리 icon이제훈, 日후쿠오카서 음식·관광지부터 드라마까지 韓문화 전파 icon김재중, 日 정규앨범 '글로벌 인기' 입증...오리콘 데일리차트+아이튠즈 29개국 1위 icon‘트래블러’ 류준열, 쿠바 할머니도 현혹시킨 마성의 한식요리 icon'다시, 봄' 이청아, 디테일甲 매니저와 '전참시' 출연...특급 케미 예고 icon이제 영화도 여기어때? 대한극장 관람권 특별패키지 출시 icon"역시 호날두!"...유벤투스, 아약스 원정서 1-1 무승부 icon“낙태죄 삭제, 국회가 나서야” 이정미, 헌재 결정 떠나 개정안 발의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7...'세븐일레븐 분짜 도시락' 外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