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 엑스 셔누가 ‘금발의 미녀’로 변신했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에는 몬스타 엑스 셔누가 댄스 신동 나하은과 ‘코스튬 기계 댄스’를 주축으로 하는 슬로 콘텐츠 2탄을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셔누는 하트 모양의 안경을 쓴 금발 미녀로 변신해 손하트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검은 반팔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의 충격적인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는 그는 알고 보니 ‘슬로 콘텐츠’ 2탄으로 '코스튬 기계 댄스'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변신까지 한 것.

지난주 셔누는 ‘슬로 콘텐츠’를 소개하면서 말없이 운동하는 모습을 이어 나가며 운동도 정적일 수 있다는 신세계를 선사했다. 그는 “슬로 콘텐츠 2탄입니다”라며 콘텐츠의 장점을 이야기하며 ‘슬로 콘텐츠 전도사’로 등극했는데, 두 번째 ‘슬로 콘텐츠’에서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코스튬 기계 댄스’를 선택했다.

무엇보다 다양한 변신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셔누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삼촌과 조카 같은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들은 몸풀기로 시작한 격렬한 댄스 이후 춤꾼 답게 다양한 댄스와 다채로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