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이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을 개최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에서는 홍진영이 트로트 꿈나무를 찾는 프로젝트를 시작해 '열정 트롯 월드'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작사, 작곡과 함께 흥 넘치는 에너지가 매력적인 가수 홍진영이 이번에는 '제작자 꿈나무'로 변신해 '트롯 꿈나무 프로젝트'를 열었다. 그녀는 "홍진영의 동생을 찾습니다!"라며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가수 꿈나무들과 소통했다.

그는 시청자들과 실시간 투표를 통해 최종 5명을 뽑아 마리텔 저택으로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흥이 너무 많아 ‘갓데리’라고 불리는 홍진영의 진짜 동생들이라고 오해할 만큼 에너지 넘치는 도전자들이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녀의 '홍.디.션'이 펼쳐지는 현장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노래와 실력자들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진영과 시청자들이 함께 투표로 선정한 최종 5인은 '마리텔 저택'의 첫 번째 손님으로 등장한다. 홍진영은 ‘당근과 채찍’이 분명한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낸다고.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