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김환희가 “사건 진전에 실마리를 줄 예정”이라며 활약을 예고했다.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연출 박찬홍/제작 MI, 엔케이물산)에서 오빠 박선호(남다름)와 깊은 우애를 보여준 여동생 박수호(김환희). 자신만의 방법으로 선호의 사고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서며, 가족들에게 힘이 되어 주는 수호의 이번 주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빠 선호의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충격과 슬픔에 빠진 수호. 그러나 이내 정신을 다잡고 경찰보다 뛰어난 수사력을 발휘했다. 선호의 교통카드 비밀번호를 알아내고, 그 내역을 직접 조회해 사고 당일 행적을 찾아 나선 것. 이에 선호가 그날 꽃을 샀지만 전하진 못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아빠 박무진(박희순)도 일깨웠다. 가족들에 대한 억울한 소문을 퍼트리는 친구와 다툼에 박무진이 똑같이 지는 게 이기는 거라고 말하자 “지는 건 그냥 지는 거야”라는 일침을 날린 것. “오빠도 맨날 그랬어. 좋은 게 좋은 거다, 지는 게 이기는 거다. 그래서 오빠가 진 거야”라는 수호 때문에 무진은 그저 둥글게만 살려고 노력했던 자신을 돌아봤다.

“똑같이 갚아 줄 거야”라는 수호가 어떤 방법으로 진실에 다가설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수호의 다양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는 김환희는 오늘(12일) 방송될 3회부터 더욱 두드러질 행동파 수호의 활약을 예고했다.

“수호를 통해서 내 가족이 누군가에 의해 피해를 보았을 때, 가슴 아파하고 고통받는 우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김환희는 “사건의 진전에 대한 실마리를 수호가 계속 찾아낼 예정이다. 비밀을 밝히는 가족들이 바른길을 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전해, 선호의 학교폭력 동영상이 가족들에게 전달된 이후, 수호가 찾아낼 진실을 기대케 했다.

‘아름다운 세상’ 제3회, 오늘(12일) 토요일 밤 11시 JTBC 방송.

사진=JT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