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에서 레드벨벳 조이가 추천한 '뷰라벨' 파우더 블러셔가 공개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8회 '뷰라벨'에서는 과즙상 메이커 종결템, 파우더 블러셔 검증이 이뤄진다. 올해 트렌드 컬러인 코랄 컬러를 엄선,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해 웃돈을 얹어도 못 샀던 코랄 블러셔계의 전설부터 ‘과즙상’ 조이의 추천템까지 30개 제품이 뷰라벨의 필터링을 거칠 예정이다.

이번 블러셔 편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가성비 좋은 로드샵 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졌고 1단계 성분 필터링 결과가 역대급 성적을 기록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장윤주는 테스트하는 제품마다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며 블러셔를 덧칠해 '미쓰 홍당무'에 등극했다는 후문.

또한 정확한 발색을 위해 준비한 메이크업 차트에 뷰라벨 크루들은 각자의 예술세계를 펼쳐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지난주부터 MC로 정식 합류한 조이는 뷰라벨 크루 한 명 한 명을 생각하며 센스 넘치는 선물을 준비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뷰티 기본학개론'을 주제로 뷰티, 패션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본 신상 아이템 리뷰가 펼쳐진다. 먼저 안방마님이자 톱모델 장윤주의 위시리스트가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장윤주는 실제 애정템인 '발레리나 플랫 슈즈'를 선보이며 "20대 때는 플랫 슈즈를 정말 사랑해서 30켤레 정도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하나씩 선물로 주시면 안되냐"는 조이의 제안에 과연 장윤주의 센스 넘치는 답변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결광 세럼'을 실제로 3주 동안 사용해본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리얼 리뷰와 '5일 안에 피부 결광 탄생 프로젝트' 라이브 클래스도 펼쳐진다.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여드름, 뾰루지같은 '트러블 길들이기'가 전해진다. 연두콩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한 화장품 사용 순서와 제품 사용 방법 등 베이직 케어를, 채경은 'NO자극 메이크업'을 통해 홍조가 있는 채경이 실제로 자주 활용하는 ‘꿀팁’을 방출한다.

한편 '겟잇뷰티 2019'는 오늘(1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온스타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