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도 어느새 절반이 흘렀다. 전국에는 봄꽃 축제가 한창이고 나들이 떠난 여행객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들이 많아졌다. 넷플릭스도 볼 것 많은 계절인 봄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 영웅인가 악당인가, ‘베놈’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톰 하디)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파이더맨의 적으로 알려진 베놈을 주인공으로 내세웠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한 베놈은 소니가 판권을 가지고 있는 마블 캐릭터로 소니 마블 유니버스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돼 화제를 모았다. ‘인셉션’과 ‘다크 나이트 라이즈’ ‘덩케르크’ 등 다채로운 장르에서 활약한 섹시한 이미지의 톰 하디가 베놈으로 열연해 범접불가 히어로의 탄생을 알렸다.

# 세계적인 디바의 특별함이 공개된다, ‘비욘세의 홈커밍’

‘비욘세의 홈커밍’은 세계 3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에 섰던 아티스트 비욘세의 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비욘세는 2018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흑인 여성 최초로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나서 주목을 받았다. 이 다큐멘터리 영화에서는 비욘세가 제작자로서 처음부터 끝까지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그의 남편이자 유명 힙합 아티스트 제이지와 동생 솔란지 노울스의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차세대 로코 아이콘! 노아 센티네오의 ‘퍼펙트 데이트’

‘퍼펙트 데이트’는 야심찬 고등학생 브룩스(노아 센티네오)가 대학 학비를 벌기 위해 맞춤형 데이팅 앱을 만들고 상대방이 원하는 이상형으로 변신해 데이트 상대가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에라 연애 대작전’으로 전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로코 히어로 노아 센티네오가 브룩스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는다. 패션, 성격, 관심사까지 맞춤형 데이트앱 이용자들이 원하는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변하는 다채로운 노아 센티네오의 매력이 가장 큰 재미요소다. 

# 하루도 조용할 날 없네? ‘김씨네 편의점’ 시즌3

‘김씨네 편의점’ 시즌3가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미 시즌 1, 2를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김씨네 편의점은’은 캐나다 영화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시리즈 부문 최우수 작품상,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 등 총 6개 부문의 상을 휩쓸며 시청자와 평단 모두를 사로잡았다. ‘김씨네 편의점’은 캐나다 토론토를 배경으로 전통적인 가치관의 말 안 통하는 부모와 개방적인 사고의 말 안 듣는 자녀들의 갈등과 한국계 이민자 가족의 삶을 여실히 보여주며 재미를 전했다. 

# 쉽지 않은 청춘이지만 꿈꾸던 삶을 살고 싶다! ‘스페셜’ 시즌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페셜’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게이 라이언이 꿈과 희망을 좇아 새로운 세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미국 드라마 ‘어쿼드’와 ‘데이타임 디바스’의 작가로 유명한 라이언 오코넬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그가 직접 주인공 라이언으로 분해 서툴지만 차근차근 성장해나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빅뱅 이론’의 셸던 쿠퍼로 잘 알려진 짐 파슨스가 총괄 제작을 맡아 큰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시작하지 말았어야 할 네 남녀의 진실 게임! ‘무인도에 누군가 데려간다면’

‘무인도에 누군가 데려간다면’은 룸메이트로 마지막 밤을 보내는 네 남녀가 작별 파티에서 우연히 시작한 게임으로 뜻밖의 비밀이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페인 영화다. 에미상을 수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으로 인기 스타로 급부상한 마리아 페드라사와 하이메 로렌테가 세 번째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영화 ‘사랑이란’에서 서서히 퇴색해가는 사랑을 연기했던 마리아 페드라사와 폴 모넨의 만남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 비밀 많은 사기꾼의 등장! ‘노 굿, 닉!’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노 굿, 닉!’은 먼 친척이라 주장하는 어린 소녀 닉이 나타나면서 톰슨 가족에게 일어나는 예측 불가능한 사건사고를 담은 시트콤이다. 닉은 자신의 삶을 망쳐버린 톰슨 가족에게 복수를 하려는 큰 비밀을 숨긴 채 그들의 삶에 끼어든다. 톰슨 가족은 갑자기 나타난 닉이 의심스럽지만 점차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인다. 닉은 복수심으로 시작한 일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톰슨 가족에게 정이 쌓여 계획했던 복수를 계속해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닉은 과연 복수에 성공하고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유발된다.

# 우리의 밤은 더 특별하다! ‘슈퍼 몬스터: 우리의 동물 친구들’

‘슈퍼 몬스터: 우리의 동물 친구들’은 낮에는 사람으로 지내다가 밤에는 마녀, 드라큘라, 늑대 인간 등으로 변하는 슈퍼 몬스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봄의 첫날 ‘몬스터 달’이 떠오르자 슈퍼 몬스터와 동물 친구들은 마법으로 맺어져 특별한 능력이 생기는 일명 ‘몬스터 매치’가 가능하게 된다. ‘슈퍼 몬스터 소원을 말해봐’ ‘슈퍼 몬스터와 즐거운 파티’에 이어 ‘슈퍼 몬스터: 우리의 동물 친구들’까지 넷플릭스에서 슈퍼 몬스터들의 여러 모험을 정주행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