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소비자와 함께 보다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집을 만들어 나가는 ‘우리집+IKEA’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 캠페인은 사람들이 집에서 겪는 현실적인 홈퍼니싱 고민을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이케아 코리아는 재충전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침실을 재조명하고 침실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케아 코리아는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베드룸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해 두 가족을 선정, 각각의 집을 방문해 그들이 침실에서 겪는 홈퍼니싱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족들과 함께 실제 침실을 새롭게 꾸몄다. 광명점은 아이가 있는 가족과 함께 침실을 어린 자녀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고양점은 청소년 자녀를 둔 50대 부부와 함께 침실을 중년 부부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더불어 새롭게 변화한 침실을 매장 내 침실 코너에 그대로 재현하고, 고객 대상 홈퍼니싱 워크숍도 개최함으로써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아이디어들을 더 많은 소비자와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을 맞아 이케아 코리아는 웹사이트를 통해 15일부터 두 가족과 함께한 캠페인을 홈퍼니싱 고민 내용과 함께 소개하고, 오는 22일부터 이케아 코리아와 고객이 함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캠페인의 전 과정을 담은 2편의 영상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