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호텔 프로모션①에서 이어집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워커힐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모두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 참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요괴소환 패키지는 5월4일과 5일 이틀간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이 개최,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어나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5월 4일과 5일 양일 오후 4시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개최되고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마련될 예정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는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마술 공연을 즐긴 후에는 객실 숙박권, 피스트 뷔페 식사권을 비롯해 쉐라톤 와인, 쉐라톤 배스 로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도 마련된다.

본 어린이날 행사에는 최대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세팅되어 가족끼리 오붓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어른은 물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식사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머그컵 페인팅 아티스트가 상주하여 행사 중에 원하는 사진을 미리 제시하는 경우 귀여운 아이의 얼굴을 그린 머그컵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 점심(11:30분~14:30분)에 ‘어린이날 특별뷔페’를 선보인다. 또한 카페 395에서는 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추억의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마켓 투 테이블(Market to Table)’이란 콘셉트로 뷔페요리의 큰 틀을 이루는 각각의 섹션 - 샐러드, 해산물, 한식, 중식, 이탤리언, 프랑스식, 그릴, 디저트 등 – 을 대표하는 요리들이 준비되며, 그날 그날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섹션 별로 배치된 전문 요리사들이 개방된 조리공간(액션 스테이션)에서 즉석요리를 내어 놓는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