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기 딱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에바종이 따뜻한 봄 날씨 시작과 함께 결혼 준비가 한창인 시기에 맞춰 완벽한 허니문을 위한 ‘허니문 여행지’를 제안한다. 에바종은 허니문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에바종 제공(식스센스 콘다오)

둘만의 프라이빗한 허니문 여행을 꿈꾼다면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콘다오와 나트랑을 추천한다. 베트남 남동부에 위치한 콘다오는 새롭게 떠오르는 천혜의 휴양지다. 콘다오 콘손 섬에 위치한 ‘식스센스 콘다오’는 외딴곳에 위치해 프라이빗하면서도 로맨틱한 투숙 환경으로 허니무너들에게 큰 인기다.

빌라 바로 앞에 위치한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패들 보트와 피트니스, 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는 물론 베트남어 수업, 베트남 쿠킹 클래스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리조트 내 다채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매일 조식, 투숙 기간 중 1회 베트남식 석식과 30분 발 마사지 그리고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한 단계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베트남 호치민 북쪽의 세계적인 미항 나트랑의 ‘식스센스 닌반베이’ 또한 프라이빗함으로 허니무너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곳은 특이한 지형 덕분에 나트랑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섬 아닌 섬에 위치하고 있는 비밀스러운 리조트다. 앞으로는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뒤로는 울창한 숲이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어 바깥세상과는 단절된 듯한 색다른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가만히 자연과 어우러져 온몸의 감각을 깨우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럭셔리 휴양이 가능하지만 다양한 액티비티와 리조트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박 패키지 혹은 최소 3박을 예약하면 매일 조식과 투숙 기간 중 1회 베트남 전통 석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체크인 50일 이전 예약시 투숙 기간 중 1회 30분 마사지 서비스를, 허니무너들에게는 로맨틱 선셋 크루즈 1회와 객실 상황에 따라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에바종 제공(자마할 프라이빗 리조트&스파)

가성비와 가심비를 사로잡을 허니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올해 새롭게 급부상 중인 허니문 여행지 발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평화로운 발리의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조금 더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짐바란 지역의 소규모 리조트 ‘자마할 프라이빗 리조트&스파’를 추천한다. 오직 13개의 빌라만을 갖춰 투숙객 개개인에 더욱 세심한 관리를 쏟는 이곳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빌라에 정원이나 개별 수영장을 갖춰 누구보다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들에게 작지만 큰 감동을 선사한다.

2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웰컴 드링크와 차가운 타월, 2인 조식과 투숙 기간 중 1회 60분 스파 그리고 이브닝 턴 다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체크인, 체크아웃 일정에 따라 3박 이상 예약시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서비스와 로맨틱 캔들 라이트 디너 1회, 식음료 매장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바종은 17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서울 중심에 위치한 특 1급 ‘더 플라자 호텔’ 72시간 세일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0% 할인가에 성인 2인 클럽 라운지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에바종만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비즈니스는 물론 가볍게 도심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장소가 돼줄 좋은 기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