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MD 상품의 다양화를 꾀한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 협업해 MD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베네한잔 with 굳세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카페베네는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 협업을 맺고 3월 ‘굳세나 유리컵 세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MD 상품 출시 계획을 밝혔다. 굳세나 유리컵 세트는 굳세나 작가 특유의 따듯하면서도 정감 있는 글씨와 그림이 디자인된 유리컵과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유리머그는 330ml 용량의 내열유리로 제작됐으며 한 세트에 2개 담겼다. 메시지 카드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짧은 문구를 적을 수 있어 선물로도 적합하다. 카페베네와 굳세나 작가는 유리컵 외에도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다양한 MD 상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카페베네와 굳세나 작가를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해 게릴라성 오프라인 이벤트인 ‘베네한잔 with 굳세나’ 이벤트와 굳세나 협업 MD 상품 구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네한잔 with 굳세나’ 이벤트를 통해 굳세나 작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작업하고 있는 공간인 카페베네 매장을 밝히면 독자가 이를 확인하고 매장에 방문해 작가를 만나는 것은 물론 커피 한 잔과 작가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