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많은 봄이나 아기가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는 세균 등이 번식하기 쉬워 카시트 커버를 청결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카시트 세탁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유아용품 시장에 불고 있는 ‘필환경’ 트렌드를 선도한다.

사진=다이치 제공

카시트 전문 세탁소 베베토피아와 손잡고 제공하는 화학성분이 1%도 첨가되지 않는 유아전용 무세제 세탁 서비스는 새 제품 또는 오염이 덜한 제품에 한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에 사용된 친환경 세제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계면활성제, 방부제, 표백제가 일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의 영유아와 어린 자녀의 아토피 및 피부발진 걱정이 거의 없다. 미네랄 이온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힘들여 삶지 않아도 살균과 탈취 효과를 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섬유에 유해물질이 남지 않아 여러 번 헹굴 필요가 없고 거품도 적어 환경에도 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100% 손 세탁방식을 사용해 꼼꼼하게 카시트 내부에 스며든 먼지와 세균을 제거해준다.

무세제 세탁 서비스를 포함한 다이치 카시트 세탁 서비스는 베베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카시트 방문 수거 및 프리미엄 포장부터 KFDA인증 제품을 이용한 친환경 2차 살균, 세탁 기간 중 카시트 대여 등의 추가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카시트 사용 중 없어졌거나 훼손된 똑딱이 버튼, 고리 등도 저렴한 비용으로 교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