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의 신체와 자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이 진행됐다.

16일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이날 오전 9시경부터 박유천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박유천(싱글리스트DB), 황하나(연합뉴스)

이날 경찰은 수사관 11명을 투입, 박유천의 경기도 하남 자택과 차량 그리고 휴대전화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아울러 마약 반응 검사에 필요한 모발 채취 등을 진행했다.

박유천은 현재 마약투약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황하나와 올해초 필로폰을 구매, 황하나의 서울 자택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황하나 수사 과정에서 박유천과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이에 대한 조사를 진행해왔다.

사진=싱글리스트DB

실명이 거론되기 전 박유천은 황하나와 함께 마약을 권유하고 함께 투약한 A씨로 지목되자 기자회견을 자청했다. 이 자리에서 박유천은 “저는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다. 보도를 통해서 황하나가 연예인을 지목했고 제가 오해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무서웠다. 나는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는데 마약을 한 사람이 되는 건가라는 두려움이 있었다”라고 마약 투약을 전면 부인했다.

하지만 경찰은 통신수사 등을 통해 황하나의 진술에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 이날 압수수색을 진행한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 2017년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듬해 결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