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이 과즙미가 상큼하게 묻어나오는 사랑스러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아이즈원의 이번 화보는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과 함께 진행됐으며 톡톡 튀는 12명 멤버의 개성을 잘 담아냈다.

올리브영이 새롭게 선보인 컬러그램톡은 전 세계 Z세대가 열광하는 K-POP 아이콘들의 룩을 담아내는 뷰티브랜드로, 론칭과 함께 첫 번째 뷰티 아이콘으로 아이즈원을 선정했다.

미니 2집 ‘HEART*IZ’로 컴백해 1위 행진을 이어가는 아이즈원은 이번 퍼스트룩 174호 커버와 함께 각자의 개성을 살린 뷰티 화보를 진행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아이즈원은 각자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요정같은 미모에 맞는 몽환적인 눈빛과 분위기를 발산,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컬러그램톡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키트를 기획했다. 아이즈원이 바른 컬러그램톡 메인 아이템 4종과 퍼스트룩 174호, 시크릿 포토엽서 3장(랜덤발송), 올리브영 기프트카드(선착순 증정)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18일 10시부터 올리브영 몰과 셀렙샵닷컴에서 온라인 독점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아이즈원의 퍼스트룩 뷰티 화보는 18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174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