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이 새로운 뷰티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사진=온스타일 제공

19일 첫방송되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리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7명의 도전자들은 각자의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매주 1편의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여 공개한다. 이들의 콘텐츠는 오로지 조회수와 구독자로 평가받으며 순위 경쟁 속 1위를 쟁취한 자가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게 된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을 이끌어 갈 MC는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맡는다. 개인 콘텐츠 계정을 직접 운영 중인만큼 어떤 솔직한 팁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7인의 뷰티 콘텐츠 레이스 참가자들은 CLC 장승연, KARD 전소민, 모델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10대 예비 인플루언서 양아름이 활약한다. 여기에 매회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문적인 코칭을 더한다.

첫 녹화에는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이 한혜연과 호흡을 맞췄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한혜연은 촬영 시작부터 솔직한 표현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특히 한 출연자의 영상에 나온 블랙 립 메이크업을 직접 따라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페셜 MC로 활약한 하늘은 한혜연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 도전자들의 콘텐츠를 진지하게 시청하며 개성을 짚어내는가 하면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답게 실제로 활용가능한 영상 촬영 팁과 편집 노하우를 소개했다. 또한 출연자의 영상에 나온 걸그룹 ITZY(있지)의 헤어스타일에 도전하고 실제 사용하는 파우치를 공개하는 등 촬영 현장에 푹 빠져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19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첫방송된다. 또한 본방송에 이어 바로 7인의 콘텐츠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 플레이리스트'가 시청자를 찾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