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스몰웨딩 등 결혼식 자체를 간소화해 진행하는 ‘실속형’ 웨딩 문화가 트랜드가 된 요즘, 웨딩 앨범도 값비싼 스튜디오 앨범에서 벗어나 가성비와 활용도 높은 맞춤형 셀프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스튜디오 촬영뿐만 아니라 데이트 사진부터 셀프 웨딩 스냅 촬영, 신혼여행 사진까지 함께했던 다양한 사진을 모아서 포토북으로 만드는 수가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브랜드 스탑북은 ‘웨딩몰’ 론칭을 통해 웨딩 전용 포토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론칭을 기념해 웨딩 포토북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몰에서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멋의 프리미엄 포토북과 나만의 사진과 이야기로 만들 수 있는 DIY 포토북, 인테리어 아이템인 포토액자, 포토엽서, 포토캘린더 등 다양한 웨딩 촬영 관련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웨딩몰은 포토북 초보자도 쉽게 나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셀프스냅 촬영’ ‘스튜디오 촬영’ ‘본식 촬영’ ‘신혼여행 촬영’이라는 4개의 테마 주제로 나눠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하고 스탑북 웨딩 전문MD가 커플의 상황에 어울리는 상품과 디자인을 추천해준다.

한편 스탑북은 웨딩 커플 포토북 신제품 ‘러브데이북’을 출시했다. 러브데이북은 3가지 색 고급 가죽 커버에 금박 타이틀로 포인트를 준 프리미엄 커플 포토북으로 넘기기 편한 가로형의 와이드한 사이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다양한 내지 테마 디자인을 제공해 사진만 넣으면 쉽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색상의 커버에 두 사람의 이름, 기념 날짜를 넣어서 만들 수 있는 커스텀 맞춤 금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나만의 웨딩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제품 러브데이북을 포함한 스탑북의 베스트 웨딩포토북 할인 이벤트인 ‘당신을 위한 웨딩 포토북 매일매일 SALE FOR YOU’도 5월14일까지 진행한다.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54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매일 다운받은 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웨딩 포토북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러브데이북은 할인쿠폰 적용으로 2만원 대 구입이 가능하며 아기자기한 웨딩 아이콘 디자인이 특징인 ‘스윗웨딩북’ 등 다양한 포토북 제품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탑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