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측이 에이미의 주장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7일 가수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가 최근 방송인 에이미가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주장한 ‘연예인 A씨’ 논란과 관련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라며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2013년 프로포폴 투약 의혹에 대해서는 처방을 통해 치료목적으로 이루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는 것 만으로도 당사자에게는 큰 고통”이라면서도 “지난 일로 인해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미가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소울메이트’ 연예인 A군과 같이 프로포폴 투약 했다고 폭로한 것과 관련 휘성의 이름이 거론되자 팬들은 "무관함을 믿는다"고 성명문을 발표했다.

 

아래는 리얼슬로우컴퍼니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휘성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입니다.

지난 16일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습니다.

또한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고, 병원 치료 목적에 따라 의사 처방이 정상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증명돼 혐의를 벗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이후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도 조사를 받았으나, 이 역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는 것 만으로도 당사자에게는 큰 고통이며, 이에 입장을 전하기까지 힘든 결정이었음을 말씀 드립니다. 지난 일로 인해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