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킥애스’의 발칙한 히로인 힛걸로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로이 모레츠.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베이글녀인 클로이 모레츠의 뷰티 시크릿은 무엇일까?

지난 15일 클로이 모레츠와 영국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특급 케미를 선보인 ‘#BareSkinChat(#민낯토크)’ 의 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탭 댄스, ASMR 등 다양한 콘셉트의 에피소드 형태로 제작된 #BareSkinChat(#민낯토크) 는 클레이 모레츠 & 제임스 코든 버전을 비롯하여 일본의 유명 여배우 아리무카 카스미&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가 참여한 버전도 제작돼 화제가 됐다. 

민낯만큼이나 솔직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BareSkinChat(#민낯토크)’는 지난달 20일 공개 후 2주 만에 조회수 4000만건, 좋아요 130만건이 쏟아지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BareSkinChat(#민낯토크)’에서 ‘더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의 ‘카풀 가라오케(Carpool Karaoke)’의 진행자로 유명한 제임스 코든이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대사로 재미를 선사해 주고 있다. 

또한 클로이 모레츠는 본인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며,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에 허당미까지 발산해 재미를 더했다.이에 영상 공개 후 네티즌들은 “헐리웃 시트콤인줄”, “첫번째 에피소드부터 차근차근 보기 시작하면 시간 순삭”, “클로이 모레츠 너무 이뻐”, “클로이 모레츠의 피부 비결이 재밌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15일 공개된 에피소드는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의 욕실을 방문하며 시작된다. 클로이 모레츠는 그녀만의 피부 비결로 피테라 에센스를 추천했고, 제임스 코든은 맑고 투영한 피부 비결이 피테라 에센스 단 한 병이라는 사실에 의아해하는 눈빛을 드러냈다.

클로이 모레츠의 뷰티 시크릿, 피테라 에센스는 SK2 고유의 피테라™ 원액이 90% 이상 함유된 워터 타입 에센스다.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게 해주는 SK2의 스테디셀러.

‘#BareSkinChat(#민낯토크)’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차후에도 공개될 예정이며, 새롭게 공개될 영상에서는 클로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의 어설픈 탭댄스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ASMR 버전 영상을 통해서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클레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의 ‘#BareSkinChat(#민낯토크)’ 영상은 SK2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K-II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