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가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를 가진 대한민국 남자배우 브랜드로 선정되며 제2의 전성기임을 입증했다.
이덕화는 지난 17일 오후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2016년부터 미국의 10대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 '엠블럼'과 함께 대한민국의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최고 권위의 브랜드 어워즈다.
그는 '인물·문화 브랜드-남자 배우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인물·문화 브랜드 부문'은 지난 일 년 동안 인물/문화의 주요 이슈 중 대중 친화력, 브랜드 평판, 사회 영향력 등을 고려해 후보를 선정하고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키, 엠블럼의 심의를 거쳐 가장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에 상을 수여한다.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배우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된 이덕화는 40여 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국민 배우'이자 음악 예능의 원조인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를 약 10년 동안 이끌었던 '국민 MC'다. 2017년부터는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오랜 세월 속에 쌓인 입담과 내공을 자랑하며 다시 한번 예능 전성기를 맞이했다. 또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덕화티비'를 개설하고 구독자 5만 명을 달성하는 등 1인 크리에이터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덕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 '헬보이' 대니얼 대 킴, 韓관객♥ 일문일답 "나는 한국인이어서 자랑스럽다!"
- EDM 페스티벌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알레소-데드마우스 등 초호화 라인업
- 남주혁X지수·공명, 여심 흔드는 美친 비주얼 남신들
- 토트넘vs맨시티, '역대급' UCL 8강전 新기록 #손흥민 #4강진출 #전반5골
- 엑소-첸백시, 日 사이타마 콘서트서 신곡 최초공개...막강 유닛 파워
- '엠카' 방탄소년단, 국내 첫 컴백 스테이지...'디오니소스' 등 3곡 공개
- 마동석 측, '이터널스' 합류? "아직 확정 NO, 마블 답변 기다리는 중"
- 벚꽃축제 끝나도 아쉬움은 금물! 세계 '봄꽃축제'로 5월은 더 화사하게
-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와 가온차트 2관왕...수록곡 전곡 랭크인
- 오늘(18일) 첫방 '현지먹-미국편', 관전 포인트 3
- ‘배심원들’, 제작 에세이 '크라우드 펀딩' 목표 금액 달성...관객 기대↑입증
- 하나만으로도 충분해, ‘원컬러 스타일링’ 봄패션 연출 TIP
- GS25, '틈새라면' 이어 삼양과 컬래버 '삼양불닭&후랑크김밥' 출시
- "친구와 언제 나들이가지?"...봄-가을 시즌 '한강' 연관키워드↑ 분석
- 한지상, 뮤지컬 ‘킹아더’→‘벤허’로 열일 행보 이어간다
- 판타지오 측 "헬로비너스 해체 아냐, 재계약 논의 중"(공식)
- 안서현, '장애인의날' 기념 단막극 '오늘도 안녕' 촬영...출연료 전액 기부 '훈훈'
- "뻔한 트립은 이제 그만!'...5월 가정의 달 맞춤 여행 추천지
- CU 케이크, 디저트 매출 전년대비 514% 상승...오믈렛·에그타르트 4종 新 출시
- '보이스3' 이진욱, 미스터리 눈빛 발사 '시선강탈'...첫 스틸컷 공개
- 슈퍼주니어 규현, ‘다시 만나는 오늘’ 팬미팅 개최...소집해제 눈앞
- 박유천 측 "CCTV 설명 가능, 증거인멸 제모 사실아냐" (종합)
- '녹두꽃' 한예리, 표준말+사투리+일본어까지 구사 '치열한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