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캐스팅 작업이 완료됐다.

사진=뽀빠이엔터테인먼트, UL엔터테인먼트, NH EMG,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구해줘2’ 후속으로 7월중 방송예정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가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윤균상은 기간제 교사로 위장 취업한 속물 변호사 기무혁 역을 맡아 ‘미스터 기간제’를 이끈다. 기무혁은 돈이 되는 위기만 관리해주는 속물 변호사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상위 0.1% 명문 천명고에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다. 천명고 아이들이 갖고 있는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기무혁의 핵사이다 활약이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윤균상과 담임-부담임 케미스트리를 뽐낼 하소현 역에는 최근 SBS ‘열혈사제’로 라이징 스타 대열에 합류한 금새록이 캐스팅됐다. 하소현은 무조건적으로 학생들을 믿고 지지하는 천명고의 ‘유일무이’ 학생바보 열혈 체육교사다.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 기무혁과는 담임-부담임으로 엮여 믿었던 학생들의 은밀한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이에 열정적이고 건강한 금새록만의 매력과 윤균상-금새록의 특급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부암동 복수자들’ ‘이별이 떠났다’ 등을 통해 쟁쟁한 선배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던 이준영이 모든 것이 완벽한 천명고 톱클라스 유범진 역을 맡아 지덕체를 한 몸에 갖춘 엄친아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윤균상의 라이벌 검사 차현정 역에는 ‘라이프’ ‘미스트리스’ 등에 출연해 입체적인 매력을 뽐낸 최유화가 낙점됐다. 최유화가 연기하는 차현정은 기무혁과 사법 연수원 시절부터 라이벌 관계인 법조계 성골 출신의 형사부 에이스 검사로 극에 쫀쫀한 긴장강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이다.

캐스팅을 확정한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