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유닛 티저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베리베리는 18일 0시에 12시에 각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의 유닛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먼저 0시에 공개된 유닛 이미지 속 베리베리의 동헌, 민찬, 호영, 계현은 시크함과 남성미를 각각 발산중인 네 멤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감수성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그대로 고정시켰다. 이어 공개된 용승, 연호, 강민은 강렬한 레드 배경을 뒤로하고 패기 넘치는 눈빛으로 강렬함을 뿜어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12시에 공개된 유닛 이미지 속 베리베리는 극강의 비주얼 그룹답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트렌디 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입덕게이트를 활짝 열었다.

베리베리는 티저 영상 및 개인, 단체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스토리에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컴백을 확정 짓고, 컴백 전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들을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에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