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에 취해 맛깔스러운 안주와 술 한잔이 생각나는 요즘이다. 이런 날씨에 걸맞게 서울 특급 호텔들은 앞다퉈 술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품격 있는 공간과 음식, 서비스는 물론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는 특급 호텔에서 마실수록 돈을 버는 듯한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평일 저녁마다 추가 요금 없이 뷔페 가격 그대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주 화요일에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부담 없이 맘껏 마실 수 있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이곳은 여유로운 주말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주말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버블 버블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칠레 4개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 런치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에이치가든’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이 호텔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에서는 6월 14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닝에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실버고스트 소비뇽 블랑, 파시스 불독, 레알 꼼빠니아 템쁘라니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은 주중 런치, 디너 뷔페 이용시 가능하며 1인당 특정 추가금액만 내면 된다.

# 서울 드래곤 시티 -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과 회식 디너 패키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에서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 중 취향에 따라 스텔라와 카스 중 하나를 선택해 제한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인 스타일’에서는 최소 8인 이상 모임시 생맥주와 소프트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하는 ‘회식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평일 저녁에 한해 진행된다.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과 회식 디너 패키지는 모두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 스시&사시미 프로모션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해 진행되며 신선한 해산물과 찜기에 맛있게 찐 대게, 새우, 전복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일식 셰프가 바로 손질해 신선한 사시미와 민물장어, 황새치, 연어, 눈당랑어, 점성어, 방어 등을 얹은 스시가 준비된다.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산물과 어울림이 좋은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함께 곁들일 수 있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스프링 인 더글라스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5월 31일까지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오후 6~9시까지 이용 가능한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은 제철 재료를 이용해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약 30여가지 양질의 세미 뷔페와 더불어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서브해 줄 뿐만 아니라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쇼비뇽 블랑을 비롯한 엄선된 7품종의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