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슈’에서 인기 아이돌멤버의 몰카 에피소드가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소용돌이친다. 

최근 한국에서 벌어지는 연예계 상황과 꼭 맞아서 놀라움마저 자아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박수진)의 오늘(18일) 23, 24회 방송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특히, 전회 마지막에 이르러 석주(주진모)와 수현(한예슬)이 키스하는 장면이 등장, 둘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포착이 되면서 후속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이번 회는 석주가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며 보다가 임실장(강성진)으로 부터 “그 폰으로 연애질하지마라”라며 따끔하게 훈계듣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같은 시각 수현은 형준(김희원)을 향해 “한석주는 건들리말라”며 부탁하지만 그로부터 “부탁이야? 경고야?”라며 “한석주는 자기가 누군지 알아?”라는 말을 듣자 움찔했다. 심지어 수현은 그가 김영세(조덕현) 원장을 언급하며 경찰에 전화까지 걸자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이고 말았다.

이어 선데이통신이 새롭게 입수한 사건이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건은 바로 남자 아이돌 멤버인 장수영이 핸드폰카메라를 이용해 여자아이돌의 치마속을 촬영하는 내용이었던 것.

이후 가수들의 콘서트장에 선데이통신 직원들이 배치되어 장수영의 행동을 취재했는데, 갑자기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사진=SBS '빅이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