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사전 예매량 100만장 돌파 및 92.9% 예매율까지 치솟으며 역대 최고 기록까지 기대케 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18일 저녁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기준 사전 예매량 100만장을 가뿐히 돌파했다. 이는 종전 역대 예매 신기록 보유하고 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개봉 전날인 2018년 4월 24일(화) 오전 사전 예매량 100만장 돌파 기록을 무려 5일 가까이 앞당겼다.

이와 함께 본격적으로 IMAX, 4DX, 3D등 다양한 특수 상영 포맷들이 오늘부터 오픈이 시작되면서 예매 화력을 더욱 가열되고 있다. 이 같은 속도라면 오는 27일 오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세운 역대 사전 예매량 122만장을 이번주 중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자체의 파워도 크거니와 최근 감독 및 주연배우들의 역대급 방한 프로모션이 예매 열기에 불을 지핀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는 어벤져스가 넘는다'라는 말처럼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시리즈를 넘어서 역대 예매 신기록들을 모두 갈아치울 준비를 마쳤다. 영화는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렸다. 오는 24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안소니&조 루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폴 러드, 브리 라슨, 조슈 브롤린 등이 출연한다. 러닝타임은 무려 3시간57초에 이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