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박서준이 오랄케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박서준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청량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내세운 오랄케어 브랜드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LG생활건강은 밝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가진 박서준을 통해 오랄케어 제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와 공유할 예정이다.
박서준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친숙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팬층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건실한 연기생활과 대외활동으로 좋은 이미지를 쌓으며 광고 모델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사업을 이끄는 치약은 페리오의 대표 제품 토탈7치약과 죽염치약, 히말라야핑크솔트담은치약 등이 있다.
관련기사
- 뮤지컬 ‘광염소나타’ 이지훈-려욱-켄, 오늘(19일) ‘러브게임’ 출연...라이브 선사
- ‘구해줘2’ 천호진VS엄태구, 광란의 월추리 마을…본격 대결구도
- 김칠두 아내 "딸이 옳았다...적극적으로 못밀어줘 후회" 눈물
-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막내 김하경, 前 남친 남태부에 사이다 전세역전
- 종영 D-1 '열혈사제' 김남길, 사제복 벗었다! 마지막 전쟁 예고
- ‘현지에서 먹힐까3’ 이연복, 미국 사로잡은 마성의 짜장면+탕수육
- 라미란X이성경 '걸캅스', 걸크러시 케미 폭발...'일망타진' 포스터&2차예고편 공개
- ‘나혼자산다’ 이시언, 팬들 사랑에 뜨거운 눈물…얼장의 ‘감성 폭발’
- 박스오피스 1위 '생일', 관객들이 뽑은 명장면 3 #전도연 #설경구 #모임
- 전소미X이대휘, 광고로 만난 ‘현실절친’…톡톡 튀는 특급시너지
-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기 폭발...유통계, 마블 마케팅 열풍
- ‘미스트롯’ 홍자 1위·송가인 3위, 알아도 다시 본다? 재방송+VOD까지 인기
- ‘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보스 김영광도 깜빡 속을 이중생활?
- '역대급 피케팅'...박효신 콘서트, '체조경기장' 3회공연 10분만에 매진
- '어린 의뢰인', 이동휘vs유선 대립 '긴장감 UP'...2차 스틸 공개
- 유인나, 명품몸매 비법은 ‘일상처럼’ 먹고 마시기? 사랑스러운 ‘먹방’ 눈길
- ‘궁금한이야기Y’ 킹즈스쿨·E하우스 신목사, 학대와 구타로 이끄는 종교 집단?
- 신하균X이광수X이솜, 매력多 방출 화보 "'나의 특별한 형제' 출연, 배우들 영향 컸다"
- '마리텔V2' 홍진영, 길구봉구 등장에 “눈감아주세요” 애교 시전의 이유는
- [리뷰] ‘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X이광수, 조용한 목소리로 전하는 정직한 감동
- 외화 1위 '요로나의 저주', 공포 분위기 UP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
-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최원영, 본격적인 싸움 시작...자체 최고 시청률 동률
- 안인득, 여전히 범행동기 횡설수설 ‘수사 난관’…계획범죄 가능성↑
- 유노윤호X전현무X김숙X김용건,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확정 [공식]
- ‘스페인하숙’ 배정남, 의상팀 신설? 수면도 포기한 리폼장인의 첫 작품
- 알바생 843% ‘알바비 보릿고개 경험’...해결책 1위는
- 당도 낮춘 잼·튀기지 않은 라면...필건강 시대 ‘반전푸드’ 인기
- ‘아이리시커피 DJ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하지원 깜짝 등장
- 티몬데이, 22일 인기브랜드 제품 반값 파격할인...1000여가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