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조정석♥︎윤시윤, ‘녹두꽃’ 브로맨스ing “나도 모르게 눈물 닦아줘”(ft.한예리)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의 호흡은 좋을 수밖에 없다.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연출 신경수)는 조정석(백이강), 윤시윤(백이현), 한예리(송자인)를 주연 3인으로 캐스팅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탁월한 연기력과 작품 분석력으로 극의 깊이를 더해주는 배우들이 모였다는 반응. 현장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세 배우의 호흡도 벌써부터 남다르다고 한다.

◆ 조정석 “윤시윤 눈물 닦아주는 장면, 대본에 없던 것”

조정석과 윤시윤은 ‘녹두꽃’에서 형제로 등장한다. 촬영 현장에서 배려심 많기로 유명한 두 배우는 이번 드라마가 첫 호흡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서로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윤시윤은 참 배려심 많은 배우다. 연기도 잘하지만, 상대방이 안정감이 있게 연기하게끔 신경을 많이 써준다. 그래서 호흡이 굉장히 좋을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어느 날은 윤시윤과 같이 촬영하던 중이었는데 이현(윤시윤)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서 나도 모르게 그의 눈물을 닦아주었다. 실제로는 대본에도 없고, 내가 막내라 친동생을 생각하는 형의 감정을 느낀 적이 없음에도 진심으로 동생을 생각하는 마음에 나도 모르게 닦아준 것 같다”고 윤시윤과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 윤시윤 “조정석과 함께한다는 것이 영광”

윤시윤은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녹두꽃’ 백이현을 연기하면서 했던 고민을 조정석 덕분에 해결했다고 밝혔다. 그만큼 두 배우는 서로 믿고 의지하며 ‘녹두꽃’을 만들어가고 있다.

앞서 윤시윤은 “(백이현 캐릭터와 관련해서 고민하고 있을 때)조정석 형께서 결정적인 조언들을 해주셨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접근법인데, 뭔가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풀려나간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조정석과 함께한다는 것이 영광이다. 한씬, 한씬이 즐겁다. ‘왜 조정석 배우라는 브랜드에 열광하는가’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끼고 있다”며 솔직한 느낌을 전했다.

 

◆ 한예리 “주연 3인 캐릭터 모두 안쓰러워, 연민 생긴다”

극중 한예리가 연기하는 송자인은 구한말 진취적이고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삶을 개척하는 그녀 역시 조정석, 윤시윤 이복형제와 함께 동학농민혁명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한예리는 “조정석, 윤시윤 두 분 다 성격이 좋아서 처음부터 어렵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다. 촬영 대기할 때 대화를 많이 하고 있다. 농담과 잡담을 많이 하며 친목을 다지고 있다”고 호흡에 대해 밝혔다. 또 “캐릭터로 접근했을 때 자인, 이강, 이현 모두 안쓰럽다.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본인들이 뜻하는 바가 조금씩은 이뤄졌으면 좋겠다. 계속 만나다 보니 이강, 이현에게 연민이 많이 생긴다. 시청자 분들도 보시면 비슷한 마음이 들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연기, 개성, 열정까지 완벽한 배우들이 ‘녹두꽃’으로 만났다. 한 명씩 봐도 믿고 보게 되는 배우들이 한 드라마에 출연한다. 호흡도 완벽하다. ‘녹두꽃’ 첫 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4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NCT 127, 美 '굿모닝 아메리카' '스트라한&사라' 출연...글로벌 인기 입증 icon롯데마트 ‘극한도전’ 이벤트, 21일 단 하루 앵콜! 인기상품 다시 만난다 icon김연아, 로맨틱 봄날에 선보인 ‘핑크빛’ 무드 주얼리화보 icon'우리는 열혈사이다', '열혈사제' 배우 총출동+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icon‘스쿨오브락’ 코너 존 글룰리, 악뮤 수현도 놀란 에너지...‘볼륨을 높여요’ 출연 icon탄소 배출↓-재활용률↑...식음료업계, 지구의날 맞이 '친환경 제품' icon‘SBS스페셜’ 가회동 집사 빈센트, 괴짜할배가 들려주는 '쓸모학개론' icon‘전설의 빅피쉬’ 위너 김진우, 임자도 왕자 푸껫 진출? 돛새치 원정대 icon아식스코리아X키코 코스타디노브, 디자인+기능 UP '젤-소켓 인피니티' 출시 icon‘마리텔2’ 야노시호, 우지석 어쩌고? 뷰티클래스 2탄은 복싱 클래스 icon오마이걸-아이즈원, 눈부신 미모의 요정들...화보로 ‘사랑스러움’ 방출 icon'제로 웨이스트' 운동 인기↑, 친환경 '에코 패키징' 제품&캠페인 icon‘막영애17’ 김재화, 올 것이 왔다! 라미란X김현숙 숨통 쥔 앵그리 사장 icon수지, 시크함+고혹美 돋보이는 '무결점 피부' 눈길 icon'임블리' 임지현 남편, 강용석 '빚투' 발언 비난 "사실 아냐, 상처주지 말길" icon노태현, 첫 솔로→첫 뮤지컬 도전...‘메피스토’ 캐스팅 확정 icon'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 옴므파탈 매력 방출...母벤져스 시선강탈 icon‘스페인하숙’ 배정남, 의상팀 신설? 수면도 포기한 리폼장인의 첫 작품 icon유노윤호X전현무X김숙X김용건,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확정 [공식] icon봄날엔 색다른게 필요해, 페미닌 ‘셋업슈트’로 패션지수 UP icon강릉 동해상 4.2 지진, 강원·경북·충북 등 영향...기상청 "피해 없을 듯" icon'바이스' 10만 돌파, 높은 완성도+영화적 재미에 흥행 지속 icon금호아트홀, '아름다운 목요일' 시리즈...광화문→신촌으로 떠나다 icon‘패션 아이콘’ 마돈나, 팝의 여왕으로 귀환…수록곡 ‘Madame X’ 선공개 icon‘열혈사제’ 김남길, 뜻깊은 종영소감 “정의를 유쾌하게 푼 보람찬 순간" icon'탐사보도세븐' 스쿨미투 1년, 변하지 않는 학교+가해교사들 icon부산서 여대생 피살, 뒤따라오던 남성이 갑자기 목졸라…차량 아래 유기 icon‘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체험展, 오감으로 만나는 고흐...오늘(19일) 개막 icon김해숙X손호준 케미 빛났나...'크게될놈', 좌석판매율+동시기 개봉 韓영화 1위 icon'마약 투약 혐의' 박유천, 인천 '벚꽃길' 벽화 제거 예정...'로이킴 숲'은? icon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의 신’ MV 3개 부문 기네스 신기록…’페르소나’ 200만장 판매고 icon나경원, 지적장애인 딸 언급하며 울먹 “취준생인데 5번 떨어져” icon강원 동해 지진, 횡성·원주 등 도내 전체에서 감지…불안감 고조 icon블랙핑크, LA서 북美 투어포문...'킬 디스 러브' 떼창 터졌다! icon에이비식스 박우진,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특유의 강렬 남성美 '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