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투웰브 2019' 콘텐츠 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스타디움 제공

19일 올해 스타디움의 새 프로젝트 ‘더 투웰브(THE TWELVE) 2019’ 4월의 남자친구 공개를 D-5 앞두고 콘텐츠 리스트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더 투웰브’ 1, 2, 3월의 주인공 윤도건, 장성우, 이예준은 멍뭉미, 비보잉 실력자, 프랑스 무대서도 주목받는 준비된 배우 등 각자의 매력을 가진 남자친구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에 새로운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4월의 남자친구' 콘텐츠 리스트 이미지가 스타디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됐다. ‘더 투웰브’ 꽃과 선인장 배경 이미지에 4월의 주인공이 될 남자친구가 어떤 매력을 가졌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4월의 주인공 콘텐츠 리스트를 시작으로 티저이미지, 모션티저가 차례로 업로드되며 24일 사진과 영상으로 된 공식 프로필이 공개된다. ‘더 투웰브’ 프로젝트는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한 명의 예비스타를 공개하는 프로젝트로 스타디움이 준비한 스타 시스템의 과정을 거쳐 2020년에 ‘배우돌’ 그룹으로 정식 데뷔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은 국내외 다양한 활동 중으로, 신정유와 엄세웅은 하이틴 인기 웹드라마 ‘트리플 썸’의 핵인싸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