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개봉하는 2019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 전에 이미 예매 관객수 1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예매사이트 서버 마비부터 시작해 첫날 관람표에 암표까지 성행하는 등 전국은 말 그대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열광 중이다. 이와 함께 식음료업계, 패션계도 어벤져스 팬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준비했다.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어벤져스’ 히어로 캐릭터를 담은 ‘코카-콜라 제로 마블 스튜디오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마블 스튜디오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페셜 패키지’는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개성을 담아 모던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바탕에 제로 슈거의 검정색띠와 함께 히어로들의 모습을 전면에 담아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살렸다.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에는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500ml와 1.5L PET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워 머신’ ‘앤트맨’ ‘캡틴 마블’ ‘네뷸라’ ‘로켓’ 등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11명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폴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폴햄이 마블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24일 ‘어벤져스:엔드게임’에 앞서 마블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2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한다. 스탠다드, 하이라이트, 빈티지, 코믹 포켓, 타노스 장갑까지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를 담은 아트웍으로 기존에 출시된 여타 브랜드들의 컬래버레이션 제품과는 차별성을 갖췄다.

특히 폴햄은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과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햄과 폴햄키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입고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인증하면 1000명에게 ‘어벤져스’ 영화 관람권을, 10명에게는 ‘어벤저스 레고 신제품’, ‘마블 피규어&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탑텐

탑텐이 마블 히어로스, 라인 프렌즈와 컬래버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컬래버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한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 프렌즈와 진행해 그 열기가 더욱 뜨겁다. 특히 마블 히어로스 컬래버 티셔츠는 지난달 8일 출시 첫 주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4월2주차에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과 주인공들의 내한과 맞물려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주간 1만장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탑텐은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늘(19일) 탑텐 강남역점 매장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 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내 연출된 마블 히어로스 제품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 받은 관람권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탑텐 ‘마블 히어로스’ 컬래버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오는 22일 제이슨 폴란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그래픽 티셔츠 '마블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래버 티셔츠를 디자인한 제이슨 폴란은 핸드 드로잉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관련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과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