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열혈사제' 김남길, 김민재로 인해 절체절명 위기 맞아...최고시청률 24.1%

‘열혈사제’ 김남길이 김민재 일당으로 인해 절체절명의 순간을 맞이하며 최고시청률 24.1%를 기록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19일 37~38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시청률 각각 18.4%(전국 16.7%)와 22.2%(전국 20.3%)를 찍으며 동시간대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중에서 다시 한번 1위를 확고히 했다. 2049시청률에서도 각각 7.2%와 9.5%로 전체 1위를 지켰다.

이날 방송은 김해일(김남길)이 한신부(전성우)가 이중권(김민재) 일당에게 피습을 당해 쓰러지는 장면을 목격한 뒤 절규하는 모습에서 시작되었다. 이후 그는 한신부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살 수있는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말을 듣고는 구대영(김성균), 박경선(이하늬), 서승아(금새록), 김수녀(백지원) 등과 함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이로 인해 중권을 처단하기로 굳게 결심한 해일은 수도원 총원장수사에게 탈회서를 제출한 뒤 사제복도 벗어놓고 성당을 나섰다. 그리고는 중권의 일당이 해외로 뜨려는 걸 파악하고는 여권위조업자를 찾아가 위협하기도 했던 것. 그러다 철범을 만난 자리에서 그는 이영준(정동환) 신부를 살해한 진범이 부장검사 강석태(김형묵)라는 걸 알게되자 다시 한번 깊은 복수를 결심하기에 이르렀다.

비밀장소에서 무기를 챙긴 뒤 중권의 일당이 있는 곳을 찾아갔던 해일, 하지만 그는 포로로 잡혀있는 김수녀(백지원)를 보게되자 흠칫 놀라고 말았다. 그러다 이내 무기를 든 사내들이 대거 등장, 절체절명의 순간을 맞이한 그는 이내 평정심을 되찾고는 일대 결전을 결심한 것이다. 이로 인해 마지막회에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졌다.

한편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려왔다.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됐으며 20일 마지막회가 공개된다.

사진=SBS '열혈사제' 방송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방탄소년단·강다니엘 등, '더팩트 뮤직 어워즈' 인기상·팬앤스타 초이스상 icon‘아름다운 세상’ 남다름 추락사고→조여정 자살 위장, 소름돋는 진실 드러나 icon"세상에 맞서는 神의 사자"...박서준X안성기X우도환 '사자', 론칭 예고편 icon"파격·과감"...트와이스, 새 앨범 'FANCY YOU' 전곡 일부 미리듣기 icon이문호, '버닝썬' 대표 구속...애나는 기각 "구속 필요성 인정 어려워" icon‘나혼자산다’ 한혜연, 슈스스 귀환! 이번에는 캠퍼스 출동 icon‘유스케’ 황소윤, 허스키+중성적 보이스 눈길 “새소년으로도 찾아뵙겠다” icon‘나혼자’ 이시언, ‘죽은 시언의 노래’ 탈출…이홍기 킬링포인트 완벽소화 icon라돈아파트 신고자 “원안위는 환경부에, 환경부는 국토부...어디에 도움 요청해” icon유리상자 “박학기와 ‘사랑일기’ 리메이크...'유스케' 말안하고 출연해” icon메이비, 모친 빚투 해결 "가족 챙기지 못한 내 잘몬, 남편·아이들에 미안" icon‘슈퍼밴드’ 케빈오·디폴·이종훈·이주혁·기능동밴드, 드라마틱 음악천재 7팀 눈길 icon갈수록 쫄깃한 '자백', 후반부 관전 포인트 #은폐세력 #사형수 #악몽 icon‘나혼자 산다’ 헨리-이시언, 두 남자의 특별한 하루...金夜 감동으로! icon'세젤예' 신입 홍종현, 상사 김소연에 삿대질부터 반말까지 '하극상' icon‘전설의 빅피쉬’ 꿈의 가물치 실체에 4.8% ‘최고의 1분’...보미x진우, ‘낚시돌’ 등극 icon'슈스케' 김그림, 5월의 신부된다...그림같은 웨딩화보 '눈길' icon방탄소년단, 英 오피셜 앨범차트 톱100 1위 '韓 가수 최초' icon'마리텔V2' 야노시호X우지석, 요가+복싱 '뷰티클래스‘...근육돌 셔누, 댄스매력 폭발 icon뉴이스트, 동화 같은 티저...나무 아래 잠든 4명 기사 VS 행성 속 기사 icon김준수, 日투어 성료...도쿄·고베·나고야 완벽접수 이어 서울 앙코르 공연 확정 icon방탄소년단 지민·뷔·정국,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휩쓸었다 icon'막영애17' 라미란X정보석, 썸 시작되나...김재화 美친 존재감 '자체 최고 시청률' icon'슈퍼맨' 윌리엄X벤틀리, 침샘 자극 등갈비 먹방 '고기는 뜯어야 제맛!'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